티스토리 뷰



올랜도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있은 해리포터 테마파크에 방문하고 기념품 구입을 잊었다면...?


itistory-photo-1




아직 올랜도를 떠나기 전이라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올랜도 공항에 위치한 각종 테마파크 기념품 판매소를 들렀다 가면 된다. 디즈니 월드, 씨월드, 케네디 스페이스 센터등 중요 관광지 샵과 더불어 유니버설 스튜디오 기념품 샵도 있다.

지금은 해리포터가 많은 관광객의 관심의 중심이어서인지 테마파크 내에 있는 기념품점과 별반 다르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것들을 구비해 놓았다. 아니, 오히려 중요한 것들만 꼭~ 집어다 놓은것처럼 필요한 것을 쉽게 살 수 있다.


itistory-photo-2


가장 인기있는 상품을 꼽으라면 해리포터 지팡이가 아닐까 싶다. 이런 나시사 지팡이를 비롯하여 해리포터 지팡이, 헤르미온느 지팡이, 론 지팡이등 영화에 등장하는 모든 지팡이가 기념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기념품점 판매대에 가득 쌓인 이 상자들속에는 원하는 모든 지팡이가 숨어있다. 


한가지 아쉬운 것은 해리포터 테마파크내에 위치한 기념품점에서는 원하는 경우 이름을 새겨주는 코너도 있지만 공항 판매소에서는 그런 서비스가 없다는 것. 그러나 복잡한 사람들을 뚫고 긴시간 줄을 서서 기다리며 사야하는 번거로움없이 편한 쇼핑을 원한다면 공항 기념품점을 권한다.

itistory-photo-3


이 지팡이만 모으는 광팬들이 있다고 들었는데 수집광은 아니더라도 다니얼 래드클리프가 영화를 촬영할때 쓴것과 똑같이 만든 기념품이니 한개 정도는 가지고 있을만한 가치가 있지 않을까??

itistory-photo-4



itistory-photo-5



itistory-photo-6


또하나의 명물. 초콜렛 개구리이다. 이건 워낙 유명해서 달리 설명이 필요없지만 실제 그 개구리가 판매된다는 것이 신기하기만 하다. 상자를 열면 초콜렛 덩어리로 만든 개구리가 얌전히 앉아 있는데 이걸 먹을 수 있을까???

그외 사진들은 굳이 설명이 필요 없을것.

itistory-photo-7



itistory-photo-8



itistory-photo-9



itistory-photo-10



itistory-photo-11



itistory-photo-12



itistory-photo-13



itistory-photo-14



itistory-photo-15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